경주시시설관리공단, 더 큰 도약 위한 한마음 다짐 ‘CEO토크콘서트’

이상욱 기자 / 2024년 09월 05일
공유 / URL복사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CEO토크콘서트를 열었다. <사진>

이번 토크콘서트는 최근 행정안전부 주관 경영평가에서 공단 창립이후 역대 최고 성적인 ‘최우수기관’ 선정을 자축하면서 공단에 대한 자긍심과 애사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직원들의 애환과 고충을 듣고 해소하는 노력을 통해 일체감을 조성해 공단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이사장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시간을 통해 평소 직접 질문하기 힘든 속깊은 이야기를 격의 없이 전달하고,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또 역량 강화를 위해 관계 전문가를 초청해 청렴 및 부패방지, 장애인 인식개선, 감정노동보호 등 필수 법정의무 교육도 실시했다.

이어 추석맞이 룰렛 게임을 통해 온누리상품권과 추석선물세트 지급, ESG경영·소통 및 화합을 위한 대형보드에 퍼즐 맞추기, 도시락 식사 등 이벤트도 가졌다.

공단 정태룡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이 더욱 합심해 최우수 지방공기업으로 계속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이 더욱 행복하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공단 차원의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