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챔버오케스트라, ‘제7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 개최

청소년들 음악적 능력발휘 및 성장기회 제공

오선아 기자 / 2023년 09월 06일
공유 / URL복사

경주챔버오케스트라가 오는 17일 오후 5시에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제7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경북지역 내 초, 중, 고 기악 전공학생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오디션 과정을 거쳐 선정된 9명의 학생들과 함께 무대가 마련된다. <사진>

김형석 지휘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악기와 협주곡으로 구성돼 있다.
소은서 양은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3악장-F. 멘델스존’을 연주하며, 박은결 군은 ‘플루트 협주곡, 1악장-J. 이베르’를 선보인다. 또 안아린 양은 ‘플루트 협주곡 D장조, 3악장-C. 라이네케’, 추민권 군은 ‘첼로 협주곡 D단조, 1악장-E.랄로’, 라유내 양은 ‘바이올린 협주곡 3번 B단조 Op.61, 1악장-상생스’, 김지수 양은 ‘호른 협주곡 Op.8, 1악장- F.슈트라우스’, 강경민 군은 ‘클라리넷 협주곡 2번 E♭장조 Op.74, 2악장-베버’, 안가영 양은 ‘바이올린 협주곡 3번 B단조 Op.61, 3악장-생상스’, 그리고 박채은 양은 ‘피아노 협주곡 1번 C장조, 1악장-V.R.베토벤’을 연주할 예정이다.

경주챔버오케스트라가 주최, 주관하는 ‘청소년 협주곡의 밤’은 지역 학생들의 음악적 장점과 재능을 발견하며, 청소년 연주자들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해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전문 연주자로서의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고자 경상북도 교육청 후원으로 마련됐다.

경주챔버오케스트라 신문식 단장은 “‘청소년 협주곡의 밤’에 참여하는 연주자들이 앞으로 케이 클래식의 대표적인 연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오셔서 많은 박수와 격려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의는 010-2800-6775.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