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전국 중학야구 선수권대회 성료

충북 세광중 우승, 대구 경상중 준우승
전국 135개 팀, 4700여명 참가 ‘열전’

엄태권 기자 / 2023년 06월 29일
공유 / URL복사
↑↑ -제70회 전국 중학야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충북 세광중이 축하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중학야구 최강자를 가리는 ‘제70회 전국 중학야구선수권대회’가 지난 21일 결승전을 끝으로 16일 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경주시와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북야구소프트볼협회와 경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해 열렸다. 지난 6일부터 21일까지 경주베이스볼파크 1·2구장, 포항야구장에서 전국 135개팀 4700여명이 참가해 총 134경기의 명승부를 펼쳤다.

지난 21일 경주베이스볼파크 1구장에서 열린 결승전은 SPOTV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충북 세광중이 대구 경상중을 2대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성학 경주부시장, 양해영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 김성호 경북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 이동은 경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선수 부문 수상에는 △최우수선수상 김동영(세광중) △우수투수상 박기원(세광중) △감투상 이현민(경상중) △수훈상 전영훈(세광중) △미기상 최우준(경상중) △타격상 오라온(충남중) △타점상 이홍석(충남중)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감독상은 △송용주(세광중) 감독 △지도상은 김제명(세광중) 부장 △공로상은 구광림(세광중) 교장이 각각 수상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