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사랑불쭈꾸미,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통해 좋은 인연 늘었습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5월 20일
공유 / URL복사
↑↑ 쭈사랑불쭈꾸미 황연신 대표

쭈사랑불쭈꾸미 황연신 대표는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을 하기 이전부터 지역에서 굿네이버스, 초록우산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었다.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지향해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도 고민없이 시작하게 됐다.

“로터리클럽, 봉사단체, 선교회 등을 통해 봉사(나눔)를 실천하는 삶을 지향하면서 살아왔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다보니 자원봉사에 쉽게 나서지는 못했기에 굿네이버스나 초록우산 등에 후원을 하며 작게나마 나눔을 실천하고 있었고, 때마침 자원봉사센터를 통해서 자원봉사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할인가맹점을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됐습니다”

쭈사랑불쭈꾸미는 할인가맹점 제도를 초창기 때부터 시작했고, 자원봉사자들이 꾸준히 다녀간 업체 중 한곳이다. 황 대표는 자원봉사할인가맹점으로 얻는 이득은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이라고 강조했다.

“할인가맹점을 시작하고 자원봉사자분들이 많이 이용하시지는 않지만 매월 한 두 팀씩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가맹점을 해서 얻는 이득은 지역에서 자원봉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의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저는 봉사자분들에게 나눔을 실천을 할 수 있는 것도 할인가맹점 제도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쭈사랑불쭈꾸미는 분황로 101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행 중 한 명이라도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카드와 현금 전체금액의 1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