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태권도, 자원봉사자들이 할인가맹점 통해 혜택 받았으면

이재욱 기자 / 2021년 05월 13일
공유 / URL복사
↑↑ 한성태권도 한성삼 관장.

한성태권도는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태권도 체육관중에서는 가장먼저 가맹을 한 곳으로 한성삼 관장은 다른 체육관에도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을 권하고 있다.

한 관장은 자원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것을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통해서 자원봉사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 지역 업체들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주위에 권유하고 있다.

“자원봉사에 관심은 있었지만 많이 참여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동네에서 자원봉사단체들이 봉사활동을 하면 음료나 간식 등을 후원하는 정도에 그쳤습니다. 할인가맹점을 하게 된 계기는 당시에 수련생의 학부모께서 할인가맹점을 권해서 시작하게 됐습니다”

체육관 운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는 못했다고 하지만 한 관장은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을 하기 이전부터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학생들에게 운동을 알려주고 있었다.

“정부지원을 받는 학생들과 개인적으로 후원하는 학생들까지 매년 4~5명이 저희 체육관에서 운동을 배웁니다. 많은 학생들을 후원하지는 못하지만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통해서 자원봉사자들의 가족에게만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어 가맹점을 시작해 아직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직 할인가맹점의 홍보가 부족한 탓인지 이용자가 많지 않지만 자원봉사자들이 할인가맹점들을 통해 그동안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았으면 합니다”

한성태권도는 충효5길 9-5,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자원봉사자의 직계가족 까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