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플라워, 자원봉사자이기에 가맹점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5월 06일
공유 / URL복사
↑↑ 신라플라워 조래숙 대표.

신라플라워 조래숙 대표는 지역의 40여개 자원봉사자단체들이 연합한 경주시자원봉사자단체연합회 1·2대 회장을 맡아 지역에서 오랫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해온 자원봉사자 이다.

지역에서 오랫동안 자원봉사활동을 이어왔고, 자원봉사현장에서 봉사자들의 노고를 가까이 봐왔기 때문에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조 대표에게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은 너무나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었다.

“제가 자원봉사자이기 때문에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원봉사자이기 때문에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은 생각할 필요도 없이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봉사자들이 어떤 마음으로 자원봉사를 하는지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봉사자들에게 작게나마 혜택을 주고 싶었습니다”
조 대표는 자원봉사마일리지를 헌혈증서처럼 활용할 수 있게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헌혈을 하면 헌혈증서가 필요한 분들에게 양도를 할 수 있잖아요. 그런 것처럼 자원봉사마일리지도 제도가 잘 개선되서 헌혈증서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자원봉사마일리지가 사용이 되는 곳이 많이 없지만 자원봉사마일리지가 필요한 누군가에게 양도를 한 다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할 곳이 많이 늘어서 사람들이 자원봉사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원봉사를 함께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들이 많이 늘어나야 마일리지도 사용이 되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시작한 것도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과 할인가맹점이 많이 늘어나서 지역에 전국최고의 자원봉사도시가 됐으면 합니다”

신라플라워는 초당길27번길 11-1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5만원 이상 10%, 10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