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성, 가맹점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5월 06일
공유 / URL복사
↑↑ 자금성 김상철 대표.

자금성 김상철 대표는 자원봉사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 김 대표가 자원봉사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오래시간 자원봉사 활동을 해온 아내의 모습을 봐왔기 때문이다.

2000년 초반부터 자원봉사를 해오는 아내의 모습을 보며 자원봉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김 대표 역시 자원봉사를 하기위해 지역의 라이온스클럽의 회원으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자원봉사에 대해서 처음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아내가 오랫동안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겨 라이온스클럽 활동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러던 중에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제도를 알게 됐고, 초창기에 바로 가맹을 맺게 됐습니다”

김 대표는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혜택이기도 하지만 지역과 지역 업체들을 위한 좋은 제도라고 강조했다.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제도이기도 하지만 멀리 보면 지역과 지역 업체들에게도 좋은 제도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이런 시기에 자원봉사자들이 가맹점을 이용하면 자연스레 가맹점들에게도 힘이 됩니다. 업체들이 버텨주면 지역의 경제도 좋은 영향을 받게 되니 모두에게 좋은 제도입니다. 저희 자금성도 지금은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만,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이 아닌 자금성으로 지역에 나눔을 하고 지역과 함께 할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금성은 백률로57번길 13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카드·현금 상관없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