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경주중앙점·황성점, 자원봉사자들의 헌신하는 마음을 존중합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4월 29일
공유 / URL복사
↑↑ 미스터피자 경주중앙점·황성점 조정훈 대표.

미스터피자 경주중앙점·황성점 조정훈 대표는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가맹하기 전부터 지역에 나눔을 실천하던 봉사자다. 지진피해가 있었을 때도 긴급대피소와 노인시설, 아동보호시설, 장애인시설 등에 피자를 나눔 하는 등 자원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직장생활을 할 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을 하고, 재능기부를 통해 자원봉사라는 것을 처음 접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생각도 못한 일이었고, 막상해보니 뿌듯함도 들고 스스로가 자랑스러워 지금까지도 조금씩 나눔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 대표는 지역사회에 일원으로서 지역에 도움이 되고 싶었고, 자원봉사현장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을 돕는다는 취지에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가맹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사업을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현장에서 직접 자원봉사를 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현장에서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분들을 돕고 싶어서 할인가맹점 제도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의 헌신하는 마음을 존중하고 조금이지만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자원봉사라는 것이 말은 쉬워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역의 많은 자원봉사자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경주중앙점은 원효로 105번길 10, 황성점은 황성로 7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내점식사와 포장, 배달주문의 2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