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가구, 자원봉사자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모두에게 조금씩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3월 24일
공유 / URL복사

신명가구 임동백 대표는 자원봉사자뿐만 아니라 경주지역주민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이 나아가야 할 길이라고 강조했다.

“사무용 가구를 납품하면서 자원봉사센터와 연을 맺게 됐고, 예전에는 무료급식 봉사라던가 환경정화 활동 등에 많이 참여했습니다. 언제부턴가 그런 활동들이 뜸해 지면서 자원봉사와는 거리를 두게 됐습니다”

“다시 좋은 일에 동참을 하고 싶었고, 때마침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이란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무용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가정용 가구는 없지만 자원봉사자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아직 자원봉사자분들이 많이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조금 더 활성화가 되어서 지역에 자원봉사자와 할인가맹점이 더 많이 생겨났으면 합니다. 그렇게 늘어가다 보면 경주 시민들 모두가 자원봉사자가 되고, 많은 업체가 할인가맹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신명가구는 원화로 301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카드를 제시하면 10~15% 기본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시디즈 브랜드 가구에 한해서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