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부품대리점 대양상사-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리는게 제가 할 수 있는 봉사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3월 24일
공유 / URL복사

대양상사 황윤석 대표는 평소에도 봉사에 관심이 많았다. 그가 봉사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지역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결같이 봉사하는 아내를 늘 봐왔기 때문이라고 한다.

“아내가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을 계속 보다 보니 어느샌가 아내의 열정에 제가 보조를 맞춰주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가 자원봉사센터에서 활동을 오랫동안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몇 번 하다가 관두겠지’하고 생각했는데 너무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아내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봐 오니 저 역시도 자원봉사를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집안의 가장으로서 자원봉사하기를 위해 시간을 내기는 어려웠고, 대신 자원봉사자들에게 할인을 해주는 가맹점으로써 자원봉사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주고 싶어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지역의 많은 자원봉사자분들이 남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 목욕봉사, 사랑의 밥차 같은 걸 많이 봐왔습니다. 비록 조금이지만 자원봉사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하게 된 게 즐겁습니다”

대양상사는 양정로 340(용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카드를 제시하면 현대자동차 정품 부품의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