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가 선거구(황성, 현곡)- 이종표 후보(기호7·무소속)

시민의 희망이 되겠다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지난 2017년은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차별과 불평등을 조장해온 적폐를 청산하고 사람이 존중받고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촛불을 들었습니다. 정권이 교체되었고 적폐청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정치는 어떠합니까? 기존 거대정당이 유리한 선거제도로 정치적 변화를 가로막고 있으며 이번 선거구획정도 대선거구제의 요구에도 지역을 2인 선거구제로 획정하여 소수 정당과 무소속 정치신인들은 의회 진출조차 하지 못하게 하는 시대에 역행하는 행위들을 하고 있습니다.

경주시의회는 일당이 독식하는 구조입니다. 그렇기에 경주의 변화와 발전은 제자리걸음입니다. 정치지형을 바꾸고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 잡는 일 다양한 의견과 정책들이 반영되어야만 경주는 더 나은 발전과 행복한 도시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지난 의정활동들을 통하여 무엇이 경주를 위한 일이고 시민을 위한 일인지 저는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지지와 사랑 아직도 가슴속에 벅찬 감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종표가 희망이고 변화를 만들 수 있고 경주시의회 변화하지 않으면 희망도 없다고 진심어린 말씀에 다시 한 번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여러 분야의 시민들이 지금까지도 경주를 위해 일해야 한다고 전화를 주시고 만나는 분들도 저에게 힘과 용기를 주셨습니다. 그래서 다짐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꼭 당선되어 시민들의 희망과 경주의 변화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존경하는 경주시민 가선거구 주민 여러분 저 이종표에게 힘이 되어 주십시오. 반드시 여러분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경주! 사람중심 소통하는 경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경주! 교육하기좋은 도시 경주! 복지도시 경주 만들겠습니다. 안전한 도시 경주 만들겠습니다. 골목골목 행복이 가득한 경주 만들겠습니다.

-주요공약

<황성, 현곡 공약>황성철교에서 금장교 우회전 차선 연장/동해남부선 이설 후 공용 주차장 확보/현곡 푸르지요 아파트 시내버스 노선 증설/황성공원 무선 와이파이 존 설치/황성동 공동묘지 공원화 및 주민 편의시설 설치/서경주역(금장역) 복합문화센터 설립/강변 금장대간 산책로 정비/현진에버빌 금장교간 산책로 설치/주요지점 지진 감지기 및 경보기 설치/20년 이상 아파트 안전진달 실시/공기 청정기전학교(전 학급)설치/공부보다 더 재미있는 주민 주도형 생활공부방/아파트 작은 도서관 설립/마을 단위 어르신 여가지원사업/동사무소, 면사무소 인문학 강좌 개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