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가 선거구(황성, 현곡)- 이문희 후보(기호6·민중당)

광장의 촛불을 시의회로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광장의 촛불을 시의회로 박근혜정권 퇴진을 위한 위대한 촛불은 한국사회의 오래된 적폐를 청산하고 새로운 사회로 나가고자 하는 용광로 같은 국민들의 염원이었습니다.

지역적폐청산! 주민여러분들의 절실한 요구 잘 알고 있습니다. 무임승차 안됩니다. 의석만 채운다고 바뀌지 않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는 시의원.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 청년들에게 희망이 되며 여성과 아이가 행복한 세상!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갈 시의원이 필요합니다. 오만한 정치를 심판하고 경주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주민들을 귀중하게 여기며 촛불의 염원을 시의회에서 만들어 낼 수 있는 확고한 신념과 소신을 가지 사람이 필요합니다. 삶은 거짓말을 하지 못합니다. 감히 저는 20년간 오직 경주의 진보와 주민들을 위하여 쉼 없이 달려 왔다고 자부합니다.

정치의 주인은 바로 여러분 자신, 주민분들입니다. 저는 군림하려는 정치인이 아니라 주민들을 주인으로 정중히 모시고 크고 작은 요구를 나의 일처럼 해 내겠습니다. 지역적폐 청산과 새 시대에 맞는 새로운 정치를 열어가겠습니다.

일하는 노동자가 가장 존중받는 노동정치, 수많은 소외계층에게 가장 우선하여 손을 내밀어 주는 진보정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여성과 아이가 행복한 정치, 일자리가 없어 고통의 나날을 보내면서 절망에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미래의 희망 청년들에게 꿈을 함께 찾는 정치를 함께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주요공약
노동존중 지자체 건설/노동조합 할 권리가 적극 보장되며 경주부터 비정규직 없는 지자체 실현/여성과 청년, 아이들이 행복한 동네-여성차별금지, 여성과 아이가 행복한 ‘마더센터’ 설립-청년일자리 보장을 위한 경주 청년의무고용제 5%이상 확대 실시/황성동-현곡면 도심지 교통대란 전면 해소-제2금장교 조속한 추진과 안전하고 완전한 주차문제 해결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