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상북도 고용대상’수상후보자 접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제2회 경상북도 고용대상’수상후보자 접수

경주신문 기자 / 2008년 04월 02일
공유 / URL복사
경북도는 도정의 역점시책인 일자리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고 교육기관의 취업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고용과 취업알선에 기여한 지역 기업과 대학을 발굴·시상하는‘제2회 경상북도 고용대상’ 수상후보자를 27일부터 4월10일까지 접수하고 있다.

시상내용은 고용실적이 우수한 기업부문에 대상1, 우수상3곳을, 취업알선에 기여한 학교부문은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교 대상 각1, 우수상 각1곳을 선정·시상할 예정이며, 수상기관에 대해서는 도 중소기업운전자금을 우대지원하고 도에서 시행하는 산업기술연수, 해외시장 개척 등 각종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하는 등 도에서 부여할 수 있는 각종 혜택을 우선 부여할 계획이다.

고용대상 신청희망 기관은 경북도청 홈페이지(http://www.gb.go.kr 알림마당·고시/공고)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실적 증빙서류와 함께 시·군청 일자리 담당부서 및 경북경영자총협회, 경북동부경영자협회, 각지역 상공회의소, 대구경북지역 대학취업담당관협의회 등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기관에 대해서는 서류심사와 현지실사를 거쳐 고용대상 심의위원회에서 종합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최종 결정하게 된다.

수상자 발표는 5월중 개별통지 및 도·시·군 게시판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며, 시상식도 5월중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고용노사지원팀(☎053-950-3251) 및 시·군청 일자리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