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 대회 천년고도 경주서 열려

이채근 기자 / 2007년 10월 01일
공유 / URL복사
제5회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 대회 천년고도 경주서 열려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시민운동장 등, 전국 160개팀 1천600여명 참가


전국 제일의 체육도시로 부상하는 천년고도 경주에서 전국의 어르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5회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전국게이트볼 대회’가 열린다.
전국 규모의 생활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 여건 조성에 기여코자 열리게 될 이번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전국게이트볼 대회는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연합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경상북도게이트볼연합회와 국민생활체육 경주시게이트볼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경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10일 오전 11시 30분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주요 내빈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게이트볼연합회관계자, 선수, 임원 등 1천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열전에 들어간다.

문화관광과 연계한 전국에서 우수한 체육시설과 숙박시설 등을 갖춰 웰빙 체육도시로 각광받는 경주시는 이번 대단위 체육대회를 생활체육과 문화, 관광이 어우러지는 종합대회로 개최함으로서 체육도시의 위상을 드높이는 한편 생활체육 게이트볼 저변확대와 아울러 지역경기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