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에 활력을-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성황

2007 농촌지도자경주시연합회 회원대회 개최

경주신문 기자 / 2007년 08월 29일
공유 / URL복사
농촌에 활력을-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성황

2007 농촌지도자경주시연합회 회원대회 개최

지역 농촌발전을 위해 영농현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해오고 있는 농촌지도자 회원들이 변화하는 농업환경에 대응하여 우리 농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2007 농촌지도자경주시연합회 회원대회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장 백결공연장에서 지난 25일 개최됐다.
경주시 농촌지도자회원 등 1천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지도자 회원 어울림 한마당 축제행사와 회원 상호간 지식과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실속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 가운데 백상승 시장, 최학철 경주시의회 의장 등 유관기관 단체장이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박광열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의 농업 농촌을 지키는 주역으로써 농심으로 뭉쳐 한마음이 되어 화합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백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농축산물 시장개방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 농업의 변화를 요구받고 있는 현실에서 생산과 경영의 주체인 농촌지도자들의 자발적 의지로 품질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겠다는 실천의지로 역량과 지혜를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단체게임을 통한 회원화합 한마당 행사와 함께 장기자랑, 지역균형 발전 촉구 천만인 서명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단합 및 농업 정보교류를 통한 지역농업 경쟁력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